아기 속옷아기는 하루에 두세 벌 갈아입어야 할 때가 있다.조금 커짐에 따라, 먹이지 않으니까 이유식이 시작되고 이유식을 먹으면서… 옷으로 먹는거야? 그리고 가끔 똥도 싸고, 시궁창도 까고 등등. 어차피 매일 아기 세탁해야 해서 3벌이면 충분할 것 같았는데 좀 게을러서 세탁기를 늦게 돌리면 3벌이나 모자랄 때가 가끔 있더라; 그래서 아기 속옷을 하나 더 준비했다.
아기방 아기 속옷무형광에 면 100% 제품으로 부담없이 입힐 수 있음.우레기 속옷. 받자마자 빨래하고 건조기 돌려봤어.
겨울 내의라 조금 도톰하고 보송보송하다. 보온성을 위해 삼중직으로 제작된 내의.
허니베어~ 그림도 귀엽네! 나는 이렇게 예쁜 스타일이 좋아~
허니베어~ 그림도 귀엽네! 나는 이렇게 예쁜 스타일이 좋아~안쪽도 깔끔해서 아기 피부에 부담없이 입힌다!손목과 발목 시보리는 얇아졌다.그리고 바지의 솔기가 하나뿐?으로 되어 있다.아기 속옷을 보면 기저귀를 끼니까 여유롭게 양다리로? 나누어져 있는 것도 있는데 외줄이라 좀 더 슬림핏.사이즈 체크를 좀 잘못했네? ㅋㅋㅋ우리 80사이즈 다른 내의는 한번 접어봐야해서 올겨울에 입힐것 같아서 80사이즈로 골랐는데 딱 맞네.건조기 돌려서 줄어든걸까..(´;ω;))사이즈 체크를 좀 잘못했네? ㅋㅋㅋ우리 80사이즈 다른 내의는 한번 접어봐야해서 올겨울에 입힐것 같아서 80사이즈로 골랐는데 딱 맞네.건조기 돌려서 줄어든걸까..(´;ω;))사이즈 체크를 좀 잘못했네? ㅋㅋㅋ우리 80사이즈 다른 내의는 한번 접어봐야해서 올겨울에 입힐것 같아서 80사이즈로 골랐는데 딱 맞네.건조기 돌려서 줄어든걸까..(´;ω;))봉제선이 하나라서 옹동이 핏이 이렇게 돼!멍한 내의도 있으니까 이런 슬림핏 나쁘지 않네!입혀놓으니까 예쁘네!마음에 드는 아기방 아기내의. :)입혀놓으니까 예쁘네!마음에 드는 아기방 아기내의. :)입혀놓으니까 예쁘네!마음에 드는 아기방 아기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