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영어학원, 이박원어학원-방산중 3학년 남학생, 날, 주가 상승 같은 나의 영어실력

영어 실력과 내신 상승 추세가 이어지는 게 상승세인 제 주식을 바라보는 기분인 것 같아 너무 좋아요! ^____^”

이런 투자시대에 현명한 투자로 확실한 수익을 얻은 자만이 맛볼 수 있는 이 짜릿한 기분이라면 송파 방이동 영어학원 이박원어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는 너를 우리는 이렇게 부르고 싶다.’영어 공부 투자계의 워런 버핏(Warren Buffett)’이라고!

지난해 7월 송파 방이동 송파·방이동)의 영어 학원”이 히로시원 어학원”에 첫 등원한 요시 산중 학교 3학년 남학생.이 친구가 이 박 원어 학원에서 공부하는 소감을 한마디로 정의하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영어 실력과 내신의 상승세가 이어지기 때문에 상승세인 나의 주식을 바라보는 기분 같아서, 매우 기쁩니다!___^” 그렇다면 자네는 잘 투자했다구!송파 방이동 학원 이·박 원어 학원 선생들이 책임 지고 보장하는!!!이 친구가 처음 만난 것은 지난해 방산 중학교 2학년 때입니다.처음 상담 때 최초의 대화가 영어 학원에 처음 다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영어가 싫어서 싫어하는 것을 넘고 혐오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이틀에 되어 인생의 최초의 내신과 맞물리게 되어 넘을 수 없는 본문 암기에서 좌절하고 처참한 최초의 내신 중간 시험 점수 결과를 받고 낙담하고 있었대요.이 때 수학 학원 선생님이 영어는 이 박 원어 학원에 가도록 추천 하셨으니까 서자 반, 다른 반에 오게 됐다고 말했습니다.”영어”을 위한 자신의 증상 진단은 “혐오증”과 “좌절감”이었다고 합니다.이때 송파·방이동 학원 이·박 원어 학원 선생님은 극약 처방을 하게 자신에게 무언가를 하기보다는 직접 상담하며 스스로 잘할 수 있도록 조금씩 도움을 주셔서 자신이 튀지 않고 잘 적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그 뒤 실력이 조금씩 조금씩 나아질 때마다, 언제나 힘내고 있다고 칭찬했는데, 이 때 생각한 것이 “영어, 이렇게 하면 좋아!”하고 보자!”과 자신감이 붙어 욕심이 나왔습니다.그러다가 영어에 점점 익숙해져서, 그래서 다음에 받은 1학기 기말 고사 때 내신 점수가 오르고 그 다음 2학기 중간 고사 때 다시 점수가 오르면서’아니~!자!올라갈께.”이 스릴 만점의 성취감을 맛 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최선을 다해서 영어 공부를 하면 부쩍부쩍 오르다 시험 점수 결과!마치 상승세의 자신의 주식을 바라보는 기분으로 정말 반가웠답니다.팡이동 영어 학원의 이·박 원어 학원의 담임 선생님은 물론 다른 선생님들도 쉽고 친절하게 가르치셔서 학원에 오는 매일이 좋대요.영어 혐오증이었다 이·반산 중학교 남학생이 이렇게 변한 것은 참으로 기쁜 놀랄 일은 아니에요?선생님들의 입장도 기특하고 더 많이 알리고 싶습니다.^^어머니에게 상담 전화하면 기초가 상당히 부족해서 가야 할 길이 먼 것에 훨씬 도움을 주고 시켜서 준 덕분에 아이가 포기하지 않았고, 이제야 엄마, 아빠가 안심한 것 같다며 감사하다는 얘기도 했습니다.무엇보다 이 요시 산중 학교 3학년 남학생이 이 박원어 학원이 좋다고 할 때마다, 항상 하는 부분을 이해하도록, 선생님들이 너무 쉽고 즐거운 수업하시는 것 같습니다.수업 사이에 주는 에피소드도 수업과 연결되어 있고, 머리 속에 잘 들어온다는 것입니다.소나무 파방 이동 영어 학원의 이·박 원어 학원 선생들은 수업 연구와 강의에 천만볼트의 에너지를 쏟겠다고 자부하지만 우리 학생들이 그 엄청난 에너지를 흡수하고 공부하고 있으며, 이 선생님들은 그저 가슴이 벅차다 뿐입니다.이반의 중학교 3학년 남학생에게 보이겠습니다!느끼게 해서 줄 겁니다!”네가 소나무 파방 이동 영어 학원이 박 전 학원에서 영어 공부를 투자하겠다고 결심한 이상 주식 상승 같은 당신의 영어 실력 그래프는 주저 없이 쭉쭉 올라갈 것이다.”

– 이상 송파 방이동 영어학원 이박원 어학원 허팀장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