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취향에 맞는 소개팅 앱 윌유 사용 후기
이제 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해서 누군가를 만나볼까 주위에 소개받고 싶은 분!! 하지만 주변 친구들에게 성의 있게 소개받았지만 취향이 맞지 않아 지인들과 어색해진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취향에 맞는 소개팅 앱 ‘윌유’를 추천합니다.
프로필 작성 취향에 맞는 직장인 소개팅 앱 윌유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하고 섬세한 가치관 질문을 통해 서로를 알아볼 수 있다는 것! 어떻게 보면 처음 얼굴을 보고 만나기 어려운 질문인 종교나 정치에 대한 시각, 그래도 사귀어서 호감이 생겼는데! 정작 종교와 정치성향이 다르면 깊은 관계로 발전하기 어렵지만 윌유에서는 가장 먼저 이들을 오픈하고 시작한다는 장점이 있다! 먼저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할 때 직업, 키, 사는 지역, 종교, 정치 성향, 자녀 계획, 음주, 흡연 여부를 체크한다. 그리고 자기소개 질문을 적어도 3개는 작성해야 하는데, 이렇게 작성되는 내용을 보고 사람의 이미지를 판단하기 때문에 진실하고 성실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호하는 상대 프로필 체크 종교, 성격 유형(MBTI), 연령 범위, 주거 지역, 정치 성향 등 본인이 선호하는 상대 이성 유형이 있으면 체크하면 된다.
여기까지 다 끝내면 준비 끝. 이성 매칭 소개팅 앱 윌유는 하루에 4번, 12시, 15시, 18시, 21시에 2명의 이성이 소개된다. 다이아를 사용하면 더 많은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다. 응답이 성의 있는 이성, 상위 10% 이성, 나와 종교인 같은 이성 등을 골라 소개받을 수 있다. 인연, 하루에 네 번 나에게 소개되는 인연. MBTI로 대략적인 성향을 파악하고 자기소개를 읽고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인지 생각해 본다. 그리고 마음에 들면 하트, 더 마음에 들면 꽃다발을 보내고 데이트 신청을 하고 싶으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호감, 나에게 호감을 보낸 이성들을 볼 수 있는 곳에 일주일 정보가 남고 이후에는 사라진다. 인연이라고 생각하면 타이밍을 놓치지말자!!
통화, 내 생각에 소개팅 어플 윌유에서 좋았던 부분은 통화! 물론 메시지를 주고받고 연결돼 통화를 한 이성은 없었지만 서로의 연락처, 프로필을 알기 전에 먼저 통화해보고 괜찮은지 알아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했다.
다이아 물론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과금이 되는 부분이 있다. 소개팅 앱 ‘윌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이름은 ‘다이아’라고 하는데, 다이아를 구매할 수도 있지만 친구 초대나 데일리 미션, 반짝반짝 미션을 통해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하면 100다이아를 받을 수 있어!
매일 있는 다이아채굴에서 그때그때 나타나는 미션을 하면 다시 다이아채굴이 가능!
미팅 앱 윌 유를 일주일 쓰고 보면- 많은 이성을 소개 받을 수 있고 가치관을 먼저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부분 같았다.다른 것은 모두 가치관이 다른 사람과 맞추는 것은 정말 힘든 부분이라 미팅 앱 윌 유에서 가장 잘 평가한 부분이다.사진을 선택하거나 가치관의 질문을 선택하여 응답을 쓴 내용을 보면 어느 정도인의 태도나 성향이 보이는 것도 재미 있었고 부분!!윌 유를 쓰고 보자는 쪽으로 한마디 할까?다운로드하는 것에서도.-파트너를 만나면 못 만나더라두.-생각으로 다운로드하는 것도 앱을 다운로드했다면 프로필 사진은 화질이 깨끗하게 전신 사진, 상반신 사진은 꼭 넣어 주세요.화질이 좋지 않거나 관계 없는 다른 사진을 올리면 그냥 잘생기고 예쁘지 않아, 미팅에 대한 태도의 부분에서 매우 부정적이라는 것!마스크도 벗어 단정하게 찍은 사진이 호감을 돋우는군요!프로필 소개도 권장 문자 수를 채우고 성의를 가지고.서로를 알아 가는 첫걸음인 것에 단답형으로 끝내는 자기 소개를 보면 그냥 팔딱팔딱 뛰어 버립니다!마음에 드는 이성에 메시지를 보낼 때 좀 더 성공률을 올리기 위해서는 상대의 프로필 소개도 잘 확인하세요.가치관을 먼저 확인하고 만난 미팅지만 전혀 다른 성향의 분들께 메시지를 보내면 실패 확률이 높겠죠?!물론 아주 마음에 들었으면 직진해야 하지만!본 포스팅은 소개팅 앱 윌 유에서 원고료를 제공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