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주 여행에서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택배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 귤 수국 후기를 올려봅시다.
흐린 날 사계절 해안에 가기 위해 ‘뷰스트’ 카페 이름으로 나비를 찍고 도착했습니다.사계절 해안을 내려가기 직전에 도로변에서 귤 사장님이 맛을 보려고 귤을 주신 거예요. 올해 처음 맛보는 여름귤 맛은 정말 새콤달콤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여러 번 제주 여행을 하면서 우리 가족에게 먼저 가족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한 분이 없었는데 귤 아주만 사장님이 형제섬을 배경으로 사진까지 찍어주셨어요. ㅠㅠ아주
선의의 친절함은 마음을 움직입니다!
귤 아주만 사장님의 친절한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귤도 맛있었기 때문에 사계절 해안을 둘러보며 귤 한 봉지를 사먹었습니다
여름 제주 방문은 귤 먹방이 가장 큰 이유라는 10살의 감동이 말 그대로 올해 제주 여행에서 귤을 마음껏 먹게 해주더군요 며칠 후에 사계절 해안에 다시 가서 귤을 한 봉지 더 사서~친정엄마한테도 3킬로 한 박스 보냈는데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그리고 청주에 오니 집 앞 홈플러스나 쿠팡에서 파는 귤 값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100g당 천원이 훌쩍 넘습니다… 여름 하우스 귤이기 때문이겠지만 귤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다시 한번 귤을 먹여주고 싶습니다.어쨌든 아주만 귤 사장님께 직거래로 귤을 받는 것이 맛도 보장되고 금액 면에서 더 좋을 것 같아서 문자로 5kg, 3kg 귤을 주문했습니다.
마침 사장님이 요즘 나오는 귤이 너무 맛있다고 하셔서 기대만 하고 있어요!주문한 지 하루 이틀 만에 도착했습니다.등급은 특! 등급입니다.
5킬로 상자를 열었는데, 상쾌한 귤향이 기분 좋네요!!
딱 제가 원하던 여름 귤이에요!초록색과 노란색이 섞인 2S나 S사이즈!!
귤 껍질도 얇고 껍질 안에 귤 과육이 듬뿍 담겨 있습니다!크기 차이도 심하지 않고요~무엇보다 비타민C가 가득한 귤을 당분간 매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냉장고의 야채를 과일 상자에 나누어 넣고 푹신푹신한 귤부터 먹고 있습니다만.귤은 대부분 땡땡+신선해서 급하게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귤 아주마 망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전화나 카카오톡 인스타로도 주문 가능합니다.귤 직거래로 귤 아주만 추천드려요!!화수 작가, 출처화수 작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