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실내화 뽀송뽀송 예쁜 사라리빙 실내화 커플세트로
겨울에는 거실에서 신을 수 있는 실내화도 준비합니다.거실 난방을 풀가동하는게 아니라서 맨발로 걸으면 발이 시려워요 ㅎㅎ 또 거실이나 주방에 서있는 시간이 많은 편이라 푹신푹신하고 따뜻한 털 실내화를 신으면 따뜻하기도 하고 푹신푹신해서 편해서 선호하는데요.
신랑과 나눠 신을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2세트 구성으로 사라에서 거실 털 실내화를 준비할 수 있거든요.
깔끔한 화이트,블랙 컬러 구성이라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블랙은 270mm, 화이트는 250mm로 남, 여 여유롭게 신을 수 있는 사이즈로 신혼부부에게 나눠 신기에도 좋겠죠?
블랙컬러에 브라운 내피로 털이 부착되어 더욱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디자인도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집 실내, 거실 실내화는 물론 사무실이나 학교, 야외에서도 신을 수 있는 EVA 실내화입니다.
털부분이 포근해서 오래 신고 서 있어도 다리가 편안한 느낌이에요.미끄럼 방지 장치도 붙어 있기 때문에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 신어도 미끄러지지 않기 때문에 신기 편합니다.
간단하게 분리수거나 집 앞 근처 마트나 놀이터 외출 시 신기 편하고 실내에서 베란다나 세탁 전용으로도 좋은 게 이렇게 방수도 되니까 물이 있는 곳에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내피에 단추가 달려있어 더욱 귀여운 느낌인데요 단추 부분은 풀어서 털을 탈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거든요.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신어서 내피를 제거하고 사계절 내내 편하게 신어도 되죠?부드럽고 따뜻한 퍼 소재의 내피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단독세탁이 가능하여 세탁도 편리하여 위생적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가볍고 조용해서 집안에서 신기에도 좋아요.부드럽고 유연한 재질이라 발이 편했어요.보들보들 EVA 친환경 소재라 인체에 무해해서 더 좋고 부드럽고 가벼우면서 튼튼합니다!
화이트 컬러도 너무 예쁘고 예쁘네요.취향저격 느낌~ 화이트 컬러에 맞춰서 내피 색상도 다르더라구요.이런 부분도 포인트가 되는 센스 있는 뽀송뽀송 실내화인 것 같아요.어느 정도 굽도 있고 내피도 있어서 더 두꺼워요.주방에서 설거지나 청소, 요리하느라 오래 서 있다면 거실 실내화를 신으면 발이 편하고 발뒤꿈치가 아프지 않거든요~부드러운 울로 내피가 들어가 있고 다리도 따뜻해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립니다.시원하게~ 걸을 때도 시끄러운 소리가 없기 때문에 층간소음 걱정도 없습니다.외피 버튼과 내피, 외피 3단 고정으로 털이 느슨하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어 탈착이 가능한 실내화지만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시원하게~ 걸을 때도 시끄러운 소리가 없기 때문에 층간소음 걱정도 없습니다.외피 버튼과 내피, 외피 3단 고정으로 털이 느슨하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어 탈착이 가능한 실내화지만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시원하게~ 걸을 때도 시끄러운 소리가 없기 때문에 층간소음 걱정도 없습니다.외피 버튼과 내피, 외피 3단 고정으로 털이 느슨하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되어 탈착이 가능한 실내화지만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_INIppcrIbM